'독도수호' 최윤슬 영화'아빠를빌려드립니다' VIP시사회 참석!
2013년 올해 홍부용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감독 김덕수) VIP시사회가 11월 18일(화)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영화 는 김상경, 문정희, 채정안, 조재윤 그룹 걸스데이 민아(본명 방민아), 최다인, 조현도 등이 출연, 만년백수 아빠 채태만역(김상경)이 딸 아영역(최다인)을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은 것을 계기로 아빠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채태만이 '아빠 렌탈' 사업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려낸 유쾌하고 코믹한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담은 재미, 감동을 전하는 작품이다.
또한, 맥스무비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오는 12월 20일 (목) 개봉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시사회 이벤트로는 영화 관람 후 참석한 이벤트 당첨자에게 '위즈덤하우스'가 제공하는 동명 원작도서를 증정하는 '영화 원작도서' 콤보 시사회로 진행됐다.
영화 는 오늘 현시대를 살아가는 삶에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모두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늘 함께하며 가까이 있는 평소 잊고 지낸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할 예정이라 한다.
영화 VIP시사회에 많은 스타들 유동근, 김일우, 박형식, 윤박, 이상우, 김현주, 김정난, 손담비, 남지현, 송윤아, 전수경, 정수영, 문정희, 김민서, 배우 최윤슬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배우 최윤슬은 (사)독도수호시민단체총연합 홍보대사와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행사 MC를 진행하며, 연예인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알려져있는 이든화장품(www.idunn-cosmetic.co.kr) 브랜드 (I'MS)아임스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배우 최윤슬은 연기뿐 아니라, 헤어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