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일일 드라마 '가족의 비밀' (극본 : 이도현 / 연출 : 성도준)에 출연 중인 연기자 선우가 동료 남자 배우들과 함께 한 현장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우는 자신의 트위터(https://twitter.com/sssunwoo)를 통해 배우 김재승, 신지호, 손덕기와 함께 촬영 대기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우는 '가족의 비밀' 촬영 현장의 인기녀답게 남자 배우들과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극중 여형사 '사경미'역을 맡고 있는 선우는 현장에서도 '사경미'다운 활발함과 털털함으로 현장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사진을 통해서도 느껴지듯이 배우들 간의 친밀한 분위기는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훈훈하고 보기 좋음~", "훈남들에게 둘러싸인 선우씨 부럽네요", "가족의 비밀 점점 기대 되요.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족의 비밀'을 통해 첫 드라마에 도전, 선우는 안정된 연기력뿐 아니라 여형사역을 위해 고강도 운동을 병행 하는 등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열의를 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tvN 일일 드라마 '가족의 비밀'은 매주 월~목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