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남소현그룹 포미닛 멤버 권소현의 귀여운 패딩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권소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춥군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권소현은 자신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그려진 그림 옆에 서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특히 레드 컬러의 패딩을 입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후드 퍼 트리밍에 감싸인 작은 얼굴로 막내의 깜찍한 매력을 드러냈다.권소현의 보기만해도 포근해지는 패딩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남심은 물론 패셔니스타들의 마음을 흔들었다.이에 네티즌들은 "포미닛 남소현 눈웃음 정말 사랑스럽다" "포미닛 남소현 빨간 패딩 정말 잘 어울리네" "포미닛 남소현 애교가 뼛속부터 나오는 듯, 귀여워라", "포미닛 남소현 패딩에 애교가 장착되어 있나 보네", "포미닛 남소현 포근한 느낌이 여기까지 전해진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