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컨벤션관광뷰로(대표이사 백창곤)는 지난 11,12일 전북 군산에서 열린 '2014 한국 마이스(MICE) 연합회의 및 시상식'에서 '우수 마이스 얼라이언스(Alliance) 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사)한국MICE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한국 마이스 산업 관계자 500여명 참석했다.
MICE는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이벤트와 전시(Events & Exhibition)의 머리글자를 딴 신 산업으로 '비즈니스 관광(BT)'이라고도 한다.
대구컨벤션관광뷰로는 이번에 부산관광공사, 제주컨벤션뷰로,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최종 결선에서 경쟁했으며, '대구 마이스 브랜드(레드 핫 대구) 공동마케팅' 협력사례를 발표,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산관 협력의 모범사례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대구의 더운 날씨, 매운 음식, 화끈한 대구사람의 성격, 핫한 미인을 컨셉으로 올해 5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마이스 관련 전시회인 'IMEX 2014'에서 도시마케팅 홍보활동을 펼쳤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