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드라마 '사이 : 여우비 내리다'가 공개된 가운데 여주인공 하연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23일 넥스트무브 측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본편 1화를 공개했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 드라마.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출연중인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1화 마지막 장면에서 하연주는 연제욱에게 "유학을 가게 됐다. 그 카디건 빌려주면 안돼요? 꼭 돌려줄게요"라고 말하며 다음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로 기대치를 채워줄 예정이다.
여우비 내리다'는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제욱(연수 역)이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하연수(유리 역)를 만난 후 느끼는 설렘의 감정을 담은 웹드라마다.
앞서 하연수는 지난해 5월 방송된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시크릿 가든' 거품키스 장면을 재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하연수는 윗입술에 묻은 우유 거품을 자신의 혀로 닦아내며 뇌쇄적인 매력을 과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웹 드라마 '사이' 하연수 거품키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웹 드라마 '사이' 하연수 거품키스 대박" "웹 드라마 '사이' 하연수 거품키스 기대된다" '웹 드라마 '사이' 하연수 거품키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
교착 빠진 한미 관세 협상…도요타보다 비싸지는 현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