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클라라조여정 클라라 '워킹걸' 촬영중 기싸움?…"클라라 성실함에 나도 열심히 했다"배우 조여정이 클라라와 함께 영화 '워킹걸'을 촬영하며 겪은 비화를 공개했다.최근 '워킹걸' 기자간담회에서 조여정은 기싸움이 없었느냐는 질문에 "기싸움은 전혀 없었다. 기싸움은 아니고 선순환이었다"고 밝혔다.이어 "클라라가 굉장히 열심히 하고 성실하다. 거기에 감동 받았다"며 "나도 성실함에 있어서는 지고 싶은 마음이 없다. 클라라가 성실했는데 나도 지면 안된다고 생각해 열심히 연기했다"고 전했다.또한 "현장에서 클라라를 볼 때마다 '예쁘다'고 진짜 많이 말했다"며 "옷 만지면서, 머리 만지면서 '예쁘다', '나도 이런 스타일하고 싶다'고 하는 등 서로 칭찬모드였던 것 같다"고 촬영 분위기를 언급했다.조여정 클라라 '워킹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여정 클라라 '워킹걸', 기싸움 전혀 없었구나" "조여정 클라라 '워킹걸', 보기 좋네요" "조여정 클라라 '워킹걸', 서로 좋은 자극제가 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워킹걸'은 내년 1월 8일 개봉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