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의 신인 공격수 김진혁이 2월 1~7일 태국 나콘라차시마에서 열리는 2015 태국 킹스컵에 출전한다.
김진혁은 21일 이번 대회에 나설 22세 이하(U-22) 축구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축구협회는 이날 김진혁 등 출전 선수 21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김진혁은 2015시즌 자유계약으로 대구FC의 유니폼을 입었다. 그는 숭실대 재학 시절 춘계'추계 대학연맹전과 U리그 권역 준우승을 이끌며 맹활약했고, 지난해 열린 U-21 중국 4개국 친선대회에서 태극마크를 달았다.
이광종 감독이 이끄는 U-22 대표팀은 21일 파주NFC(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에 소집, 22일 태국으로 출국한다. 4개국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은 2월 1일 우즈베키스탄, 4일 온두라스, 7일 태국과 차례로 상대한다.
김교성 기자 kgs@msnet.co.kr
◇ 2015 태국 킹스컵 출전 U-22 선수 명단(21명)
▷골키퍼=구성윤(콘사도레 삿포로) 이창근(부산) 김동준(연세대) ▷수비수=송주훈(알비렉스 니가타) 연제민(수원) 우주성(경남) 심상민(서울) 이명재(울산) 박동진(한남대) 이지민(전남) ▷미드필더=이창민(부천) 문창진 강상우(이상 포항) 정재혁(전남) 김선우(제주) 이우혁(강원) 이영재 김승준(이상 울산) 한의권(경남) ▷공격수=김진혁(대구) 김현(제주)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