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이런 선수가 왜 월드컵 때는 중계하고 있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차두리 손흥민 사진. SBS 중계캡처
차두리 손흥민 사진. SBS 중계캡처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시안컵의 한국 축구대표팀이 환상적인 드리블과 공격으로 큰 활약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울리 슈틸리케 감독의 지휘 아래 지난 22일 오후 4시30분(한국시간) 호주 멜버른의 렉탱귤러 스타디움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대회 8강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치다 2-0으로 승리했다.

특히 이날 손흥민은 연장 전반 14분과 후반 14분 각각 골을 넣으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또한 차두리는 상대 페널티박스 근처까지 엄청난 질주로 돌파하고, 환상적인 드리블을 펼치는 등 차미네이터다운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경기를 중계하던 SBS 배성재 캐스터는 "이런 선수가 왜 월드컵 때는 중계를 하고 있었느냐"며 극찬을 했다.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소식에 누리꾼들은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차두리 월드컵 때 중계했던 건 나도 이해가 안감"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진짜 날아다니더라" "차두리 드리블·손흥민 골 어제 경기 대박이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