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멤버들이 여군 부사관이 되기 위한 첫걸음으로 특별전형 면접을 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 박하선은 지원 동기를 묻는 질문에 "어린 시절 꿈이 경찰과 군인이었다"며 "직업(배우) 특성상 경찰 역할은 해 봤는데 군인이라는 직업은 먼 직업이라 되어 보고 싶어서 지원했다"고 대답했다.
이에 박하선의 서류를 확인하던 면접관은 "군인 가족이네"라고 말했고, 박하선은 "할아버지가 대령으로 예편하셨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박하선은 "어렸을 때 할아버지랑 같이 살았는데 정리정돈도 잘하시고 어떻게 군인 생활을 하셨는지 궁금했다"며 "그래서 군인이 되고 싶었다"고 말해 면접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군인 집안이었구나" "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의외의 모습" "진짜사나이 박하선 할아버지 대령 예편 그렇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李 대통령 "검찰개혁 반대 여론 별로 없어…자업자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