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대구 SBI저축은행 예·적금 금리 인상 특판

◆대구 SBI저축은행 예·적금 금리 인상 특판

저축은행 자산규모 1위 SBI저축은행이 대구지점 개점 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정기 예'적금 기준금리를 일괄 인상하는 특판을 2일부터 시작했다. 예금은 기준금리를 연 3.1%(1년 기준)로 인상해 500억원 한도로 판매되며, 적금은 기준금리를 4.0% 인상해 6개월간 한시 판매한다.

정기적금은 기준금리 연 4.0%에 상품별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직장인정기적금'은 재직증명서나 명함을 제시하면 최대 연 4.3%, 'PB우대정기적금'은 상품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5.0%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대구은행 뱅크머니 송금 고객 경품 이벤트

대구은행은 뱅크머니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실시한다. 각 기념일별 앞글자를 딴 '발설의 신을 찾아라' 로 명명한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즈음한 2월 초, 설날이 있는 2월 중순, 신학기인 3월 한 달간 기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어 약 24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또한 발설의 신 이벤트 이미지 SNS 공유 고객에게도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뱅크월렛카카오'는 기존 뱅크월렛 서비스에 뱅크머니를 카카오톡 친구 간 쉽게 주고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대구은행은 지난해 11월 뱅크월렛카카오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이투자증권 매주 화요일 야간 특별방송

하이투자증권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야간 특별증권 방송을 실시한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도 청취가 가능하다. 연말까지 매주 화요일 개최되는 증권방송의 참여자는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온라인 증권방송 '클럽(Club)하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청취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의 '클럽(Club)하이'는 장중 시황 및 SMS 서비스 등 다양한 특별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관심 종목도 아울러 제시되며 접속한 고객의 질문응답 및 종목상담도 아울러 진행된다.

최창희 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