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강예원 윤보미
'진짜사나이' 강예원이 에이핑크 윤보미를 향한 미안한 마음에 폭풍 눈물을 흘렸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 나이 여군특집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혹한기 유격 훈련에 참가한 출연자들이 천길 낭떠러지가 내려다보이는 외줄타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지옥의 혹한기 유격훈련의 꽃인 산악 훈련을 위해 산꼭대기 절벽에 위치한 외줄다리 교장으로 이동했으며, 20m 높이에 위치한 외줄에 의지해 이동해야하는 고강도 외줄건너기 훈련을 받게 된 멤버들은 아찔한 절벽을 보며 대 혼란에 빠졌다.
특히 이날 강예원은 유격 훈련을 받던 중 도하하지 못하고 끝내 떨어졌고, 강예원은 자신 때문에 같이 고생을 한 윤보미에게 "미안하다. 하필 내 뒤에 있어서 고생했다"고 눈물을 쏟았다. 이어 강예원을 위로한 보미도 함께 눈물을 흘렸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윤보미 출연 방송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강예원, 눈물이 많네" "'진짜사나이' 강예원 윤보미 사이좋네" "'진짜사나이' 강예원 윤보미에 대한 미안함으로 속상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