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구봉서의 젊은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구봉서는 16일 방송된 KBS1 인순이의 토크드라마 '그대가 꽃'에 출연했다.
이날 가수 인순이는 구봉서에게 "선생님 과거에 인기가 어느 정도셨느냐"고 물었다. 이에 구봉서는 "그때는 지금보다 배우 수가 적을 때였다"면서 "내 자랑 같지만 엄청났다"고 말했다.
신효섭 셰프는 구봉서의 과거 사진을 직접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효섭 셰프는 "정말 잘생기셨다. 코미디언 할 외모는 아니셨던 것 같다"며 탄성을 자아냈다. 그가 선보인 사진에서 구봉서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서양 남성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었다.
사진을 본 인순이는 "제임스 딘을 보는 것 같다"며 구봉서의 젊은 시절 사진에서 시선을 떼지 못했다.
'그대가 꽃' 구봉서 전성기 외모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대가 꽃' 구봉서 전성기 외모 대단해" "'그대가 꽃' 구봉서 전성기 외모 장동건도 울고갈 외모" "'그대가 꽃' 구봉서 전성기 외모 잘생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순이의 토크드라마 '그대가 꽃'은 유명인의 인생을 잔잔히 조명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