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준수 XIA, 4월 서울서 앵콜 콘서트 개최 "티켓 오픈일은 언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준수 XIA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XIA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 XIA 앵콜 콘서트

김준수 XIA 앵콜 콘서트 소식 개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서울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지었다. 오는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27일 1차 티켓 오픈을 가질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7일과 8일에 열렸던 김준수의 아시아투어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김준수의 인기를 입증했고 양일간 1만 4천 팬과 함께해 공연의 새 역사를 쓰기도 했다.

또한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가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국내외에서 아시아 투어에 대한 인기가 날로 더해졌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서울에서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준수 소속사 관계자는 "앨범 발매 후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 김준수가 방송 활동이 없음에도 주요 음악 방송 차트와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국내 팬들에게 보답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준수 XIA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준수 XIA, 티켓 오픈일에 예매해볼까?" "김준수 XIA, 앵콜 콘서트라니" "김준수 XIA, 앵콜 콘서트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의 서울 콘서트 앙코르 공연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