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채시라
중년로맨스의 히로인 배우 박혁권-채시라 커플이 산뜻한 커플룩 인증샷을 공개했다.
현재 방영중인 KBS 수목(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제작 IOK미디어)에서 중년로맨스로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는 박혁권-채시라 커플의 깜찍 커플룩 인증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히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 다 카키색 계열의 옷차림을 하고 있어 마치 커플룩을 맞춰 입은 듯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날 비슷한 옷차림으로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커플인냥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NG없이 한 번에 커플연기를 소화해내는 등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극중 벤츠남편으로 열연중인 박혁권은 아내 채시라를 향한 순애보적 사랑과 더불어 기습키스를 할 줄 아는 박력 넘치는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커플 보는 맛에 착않녀본다', '츤데레 박혁권 내 스타일이야', '박혁권 내 남편이었으면 소원이 없겠네', '박혁권 채시라 커플 케미 장난없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채시라 커플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는 KBS 수목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매주 밤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