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나르샤 이어 화장품·치킨집·군대 버전 등장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나르샤 이어 화장품·치킨집·군대 버전 등장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영사 유출로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이 다시 점화된 가운데 온라인에서 다양한 버전의 이태임 예원 패러디가 만들어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28일 방송된 SNL 코리아서 개그우먼 안영미와 가수 나르샤가 이태임과 예원을 패러디한 가운데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그들을 패러디한 치킨집·화장품 광고·군대 버전 등이 등장했다.
특히 치킨집 패러디에선 '어디서 반말이니' 대사를 "너 어디서 '반 마리'니? 적어도 한 마리는 시켜야지"로 희화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군대 버전에서는 일병이 병장에게 반말을 하는 모습인데, 영하 20도 추운 날씨에서 병장이 제설작업을 하고 내무반에 들어오자 일병은 "OO병장님 춥지 말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병장은 "그래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 봐"라고 권했고, 일병은 "안돼"라고 반말로 거절하자 병장이 "넌 싫으냐?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재밌냐?"라고 지적한다. 그러자 일병은 "아니아니"로 일관, 결국 화가 난 병장은 "너 어디서 반말하냐"라고 화를 냈다. 당황한 일병은 "OO병장님 저 마음에 안 드시지 말입니다?"라고 병장에게 도리어 반문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외에도 소셜커머스 티몬은 이태임이 한 대사 중 하나인 '눈을 왜 그렇게 떠'를 이용해 상품을 기획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나르샤 이어 화장품·치킨집·군대 버전 등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나르샤 이어 화장품·치킨집·군대 버전 등장, 정말 대박이다"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나르샤 이어 화장품·치킨집·군대 버전 등장, 한동안 계속 화제겠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