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진영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남자말고 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이 시작됐다.

현재 13일 오전 9시 기준,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를 살펴보면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는 멜론,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엠넷닷컴, 몽키3, 지니 등 1위 올킬을 달성했다.

특히 현재 주요 음원차트들에서 JYP의 걸그룹인 제자 미쓰에이와 1, 2위 각축을 벌이고 있기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미쓰에이 페이는 박진영의 트위터에 농담 섞인 응원을 보내기도 했으며, 페이는 트위터에 "(박진영) 피디님, 저희 웃어야 할까요 울어야 할까요?"라는 글과 함께 "축하해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에 박진영은 "앗 그게 그러니까"라고 당황하며 "금방 다시 내려갈거야"라고 웃음 섞인 멘트로 대답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 대박이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 1,2위 다투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VS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사제지간 경쟁 웃픈 상황"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곡으로, 위트와 끼가 넘치는 그의 모습을 가득 볼 수 있다.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