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제2의 엄정화 될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 사진. YG엔터테인먼트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

'K팝스타' 장한나가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를 피처링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지난 14일 오전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는 15일 출시되는 지누션의 신곡 타이틀인 '한 번 더 말해줘'라는 문구와 함께 매혹적인 매력을 풍기는 장한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금발 머리로 변신한 장한나의 한결 예뻐진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번 더 말해줘'는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와 같은 경쾌한 곡으로,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누션의 션은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누션 새 싱글 'TELL ME ONE MORE TIME'"라는 글에 "Who is that girl(저 여인은 누굴까)"란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누션의 새 싱글 앨범의 커버. 션의 언급대로 뒤돌아선 여인의 베일에 싸인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 대박"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 제2의 엄정화 되려나" "'K팝스타' 장한나, 지누션 '한 번 더 말해줘' 피처링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한나는 지난해 종영한 'K팝 스타3'에 참가해 톱8까지 올랐으며, 프로그램 출연 당시 YG 대표 프로듀서인 양현석으로부터 재능을 인정받아 YG 연습생으로 가수 활동을 준비해왔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