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아내 이민정, 모유수유하며 산후조리 中…"아들 외모 출중!"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아내 이민정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아내 이민정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아내 이민정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아내 이민정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얼마전 출산한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의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14일 이병헌의 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최근 이병헌의 초대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민정의 산후조리원에 방문해 이병헌 이민정 그리고 아들 준후 군을 만났다"며 "이민정은 출산 후에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아들에게 모유수유를 하며 지극 정성으로 돌보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이민정은 3월 31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아들을 출산했으며, 이병헌은 미국에서 영화 촬영 중 급하게 귀국해 이민정의 출산 과정을 지켜봤다.

이어 관계자는 "이병헌 이민정 아들이 엄마 아빠를 반반씩 쏙 빼닮았다"며 "아직 눈은 제대로 뜨지 못한 상태라 가늠이 힘들지만 이마와 뒤통수 앞뒤 짱구머리인 건 엄마 이민정을 닮았고 코와 입은 아빠 이병헌을 닮았다"며 "선남선녀 엄마 아빠의 예쁜 점만 닮아서 그런지 아직 생후 며칠 되지 않았음에도 잘생겼더라"고 전했다.

또한 "이병헌이 할리우드 영화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하는데 갓 태어난 아들과 아내 이민정을 두고 가려니 발이 떨어지지 않아 많이 아쉬워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 10일 영화 '비욘드 디시트'를 촬영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