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수현, 이해준 감독과 열애사실 인정 "연인 된 지 두 달"

사진, 손수현 에스콰이어
사진, 손수현 에스콰이어

배우 손수현이 이해준 감독과 열애 사실을 인정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3일 손수현의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손수현이 이해준 감독과 열애중이다. 알고 지낸지는 1년 정도 됐으나 연인으로 발전한 건 두 달정도 됐다"며 "상대방이 연예인이 아닌 감독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럽다. 지켜봐달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해준 감독은 다른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생활이므로 말 할 이유가 없다"며 밝힌 뒤 이후 다른 매체와의 연락 모두를 피하고 있는 상황.

앞서 손수현은 2013년 대성의 일본 앨범 수록곡 '우타우타이노발라드'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어 영화 '신촌존비만화' '오피스' 등에 출연했다.

특히 손수현은 버스커버스커의 MV를 통해 한국의 아오이유우라는 별명을 얻었고 최근 종영한 KBS 2TV '블러드'에 출연해 안재현, 구혜선 등과 호흡을 맞췄다.

이해준 감독 '안녕 유에프오'(04) '아라한 장풍대작전'(04) '남극일기'(05) 등의 각본을 썼으며 2006년 '천하장사 마돈나'로 감독으로 데뷔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정재영, 정려원 주연의 '김씨 표류기(09)'와 설경구, 박해일 주연의 '나의 독재자'(14)의 메가폰을 잡았다.

손수현 이해준 열애 사실 인정에 누리꾼들은 "손수현 이해준 열애 사실 인정 대박" "손수현 이해준 열애 사실 인정 나이차이 놀랍다" "손수현 이해준 열애 사실 인정 행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수현은 과거 '에스콰이어'를 통해 파격 노출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