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최초로 집 공개까지?" 깜짝

'썸남썸녀' 서인영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는 지난 설 특집에서 '흥 많은 쿨한 언니'라는 새로운 예능 캐릭터로 떠오른 채정안을 비롯해, 김지훈, 김정난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썸남썸녀'에서는 새로 합류하게 된 서인영이 방송 최초로 집 안을 공개, 미모의 여동생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오랜만인 서인영은 지금껏 외부에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집안을 최초로 공개하며, '썸남썸녀' 첫 촬영부터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미모의 여동생이 깜짝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꽃미모 여동생의 등장에 심형탁이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에 서인영은 "동생이 나보다 낫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며 여동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자매애를 과시했다.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미모대박"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완전 이쁘네" "'썸남썸녀' 서인영, 미모의 여동생 공개 최고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능대세 강균성을 비롯해 새로운 멤버들의 합류로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썸남썸녀'는 28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