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의 여신으로 불리는 서유리(30)의 리즈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여신 으로 불리는 방송인 서유리는 지난 2013년 웹게임 '진왕'의 홍보 모델로 나섰다.
당시 서유리는 김민교와 함께 '섹시 몸풀기 체조'라는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 게시판 '인벤'에서는 서유리의 섹시한 자태가 담긴 영상 속 화면들이 캡처되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짧은 상·하의만 입은 서유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몸을 숙이면서 속살을 노출해 남심을 흔들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인벤 여신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했다. 현재는 SNL 크루로 활동 중인다.
서유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롤 챔피언 잔나와 아리로 분한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서유리는 평소 롤의 팬임을 자처하며 종종 게임 경기장을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서유리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 '미스 마리텔'로 인기 몰이를 하는 가운데 일명 흑역사 영상인 '서유리 열파참' 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영상에는 과거 로즈나비란 이름으로 던파(던전 앤 파이터)걸로 활동하던 당시의 서유리가 담겨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 리즈시절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 리즈시절 여전히 예뻐" "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 리즈시절 대박" "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 리즈시절 아름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