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플라자] 우체국 '효·감사 배달서비스' 15일까지 진행

◆우체국 '효·감사 배달서비스' 15일까지 진행

경북지방우정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 카네이션 기획상품으로 포항해맞이빵, 청도감꽃빵, 성주참외 등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경조카드를 함께 보내는 '효'감사 배달서비스'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또 지역의 우수제품인 오미자청(액), 산수유차, 무농약쌀과자, 칡즙 등 1인 창조기업 제품을 구매하는 100명에게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5일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이율 최고 2.45% 'IBK직장인적금' 판매

IBK기업은행은 최고 연 2.45%의 이율을 적용하는 'IBK직장인적금'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1.75%다.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7%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만기 전에도 적금 해약 없이 연 1회 분할 출금이 가능하며, 영업점'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가입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직장인 휴(休)응원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최창희 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