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엄태웅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의 관계를 묻는 엄태웅 이야기가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마지막회에서는 여행 한달 뒤 서울 이태원에서 만난 이서진과 최지우 나영석 PD가 여행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꽃보다 할배' 나영석 PD는 이서진과 최지우에게 "두 사람 언제 결혼하냐고 어머니가 묻더라. 엄태웅도 둘이 사귀냐고 물었다"고 질문을 던졌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두 분이서 결혼 한 번 시원하게 해봐라"라고 나 PD가 덧붙이자 이서진은 "엄태웅은 지온이나 잘 키우라고 해라"라며 "최지우 과소비가 고쳐진다면 생각해보겠다"고 대답했다.
또한 이서진의 말에 최지우 역시 버럭하며 "됐거든요"라고 말해 '꽃보다 할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출연 방송에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사겨라(짝) 사겨라(짝)"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잘 어울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엄태웅한테 화내는거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