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용준 작년 사기혐의로 울상…올 가을 박수진과 결혼! '전화위복'이란 이런 것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키이스트 제공
사진. 키이스트 제공

배용준 작년 사기혐의로 울상…올 가을 박수진과 결혼! '전화위복'이란 이런 것

박수진과의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용준의 과거 사기 혐의로 피소된 사건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2014년 12월 배우 배용준은 홍삼 사업과 관련해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2014년 12월 11일 서울북부지검 형사4부(김덕길 부장검사)는 홍삼제품 판매 계약 관련 사기 혐의로 고소된 배용준에 대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앞선 지난 2014년 9월 19일 건강보조식품 제조업체 A사는 과거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던 요식업 운영업체 G사와 2009년 일본에서의 홍삼제품 판매권 계약을 체결했지만 배용준 측의 기망행위로 22억여 원을 편취당했다고 주장하며 배용준을 고소한 바 있다.

당시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A사의 고소는 배용준이 유명인이라는 것을 악용해 자신의 주장을 이슈화하려는 매우 악의적인 행위"라고 밝히며 무죄를 주장했다. 실제로 2010년 4월 A사와 G사의 계약은 해지된 상태였다.

검찰 측은 "배용준이 당시 계약의 당사자가 아니며 고소인 역시 당시 계약에 참여했던 사람이 아니라 사기 혐의가 성립하지 않았다"고 불기소 처분을 내린 이유를 설명했다.

그 후 배용준은 예비 신부 박수진과 열애를 시작하고 지난 14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공식적인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기 혐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평생 함께 할 사랑을 찾은 것에 대해 전화위복이라는 말을 떠오르게 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일본 방문 중 수행비서의 운동화를 빌려 신은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통령은 정장 차림에 운동화를 매치해 호류지...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겨냥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튜버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지만, 재판부는 일부 주장은 허위 사실로 단정할 수 ...
이란에서 반정부 시위가 18일째 이어지며 인권 단체 이란인권(IHR)은 사망자가 최소 3,428명에 달한다고 발표했다. 미국 CBS는 이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