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영현 '바보 같은 건' 티저 영상 공개, 정형돈 피쳐링 담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이영현 '바보 같은 건' 티저 영상 공개, 정형돈 피쳐링 담당

가수 이영현이 개그맨 정형돈과 함께한 신곡 '바보 같은 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6일 공개된 '바보 같은 건' 티저 영상 속에서 이영현은 슬픈 발라드 위주였던 기존의 음악 스타일에서 탈피하고, 디스코 풍의 신나는 멜로디에 특유의 파워 보컬을 선보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정형돈의 피처링을 예고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영현은 '체념', '하루만', '연', 'Break Away' 등을 히트시킨 그룹 빅마마 출신으로 타고난 그루브와 폭발적인 가창력, 섬세한 감성 표현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춰 대한민국 소울퀸으로 손꼽힌다.

정형돈은 MBC '무한도전'에서 정재형,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순정마초', '해볼라고' 등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콜라보레이션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데프콘과 함께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를 결성해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올림픽대로', '박규' 등 코믹하며 재치 있는 갱스터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색다른 매력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이영현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바보 같은 건'은 오는 29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