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백아연,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차트 역주행 화제 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캡쳐

백아연,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차트 역주행 화제 만발!

가수 백아연의 디지털 싱글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가 차트 역주행을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20일 공개된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공개 약 2주가 지날 때쯤 음원 차트를 역주행을 시작해 최근 며칠 새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백아연은 12일 기준 멜론, 지니에서 빅뱅의 '뱅뱅뱅'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고,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 3위, 벅스 5위 등에 랭크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백아연은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이럴 거면 그러지말지' 무대를 최초공개했다. 이날 백아연은 흰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소녀다운 매력을 뽐냈으며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의 주역인 백아연은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음악적 행보를 걸었다. 데뷔곡 '느린 노래'로 데뷔, 드라마 '청담동앨리스', '남자가 사랑할때', '엔젤아이즈'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유망주로 떠올랐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