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god 완전체 컴백과 김태우 솔로 정규앨범 발매 소식까지! 겹경사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god 완전체 컴백과 김태우 솔로 정규앨범 발매 소식까지! 겹경사네~

그룹 god가 올해도 완전체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멤버 김태우 정규앨범 발매 소식도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god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시 완전체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계획대로 성사가 된다면, 작년 god의 컴백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과 동시에 데뷔 16년 차 그룹의 저력을 증명하는 셈이다.

이와 더불어 god의 메인 보컬 김태우는 솔로 정규앨범 발매를 불과 이틀 앞두고 있어 더욱 더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김태우가 약 2년 반 만에 내는 정규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이날 정오에는 김태우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론리 펑크(Lonely Fun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김태우는 아름답지만 어딘가 코믹한 여자 모델들과 샴페인 파티를 하며 호탕한 웃음을 짓고 있어 풀 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god 겹경사네", "어서 나와주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김태우 앨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 김태우의 정규앨범 '티로드(T-ROAD)'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하루 전인 17일에는 데뷔 이후 첫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