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심야식당' 포스터 공개! 김승우부터 최재성까지…출연진 총출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심야식당' 포스터 공개! 김승우부터 최재성까지…출연진 총출동

SBS 심야 드라마 '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달 말 첫 방송을 앞둔 '심야식당' 측은 18일 따뜻함이 가득 전해지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마스터 김승우를 비롯, 배우 최재성, 남태현, 정한헌, 주원성, 박준면, 반민정, 손화령, 장희정, 강서연, 손상경 등이 심야식당을 배경으로 모여 앉아 환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또한 모두 한 곳을 바라보며 누군가의 사연을 들어줄 준비를 하고 있는 듯 한 모습이다.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음식을 주제로 그 속에 담겨 있는 인간애와 추억, 치유를 그려갈 '심야식당'은 소박하지만 따뜻한 우리네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단체 포스터에서도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난다.

제작사 관계자는 "'심야식당'이 갖고 있는 특유의 분위기를 포스터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사람 냄새가 물씬 나는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려내는 만큼 화려함이 아닌 익숙함과 따뜻함으로 다가가려고 한다"며 "힘든 하루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로가 될 힐링 드라마 '심야식당'의 시작을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심야식당'은 한국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되어 이달 말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