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과거 거품 목욕신… '우윳빛 피부+청초한 섹시미'

사진. 박보영 공식 팬카페 출처
사진. 박보영 공식 팬카페 출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과거 거품 목욕신… '우윳빛 피부+청초한 섹시미'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첫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박보영의 과거 거품 목욕신이 재조명 받고 있다.

박보영은 과거 영화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에서 극중 동생인 강별과 함께 거품 목욕 장면을 촬영했다.

당시 박보영 공식 팬카페 갤러리에서는 머리를 깔끔히 올리고 풍성한 거품이 가득한 욕조 속에 몸을 담그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 박보영은 생애 첫 목욕신을 선보이며 첫 노출신 촬영에 앞서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우윳빛 피부에 드러난 가녀린 어깨와 쇄골라인이 마치 CF의 한 장면 같은 청초한 매력을 뽐내 네티즌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박보영 너무 예쁘다","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박보영 진짜 애기같다","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기대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영 조정석 주연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로 박보영의 소심과 과격을 오가는 1인2역 연기를 볼 수 있는 기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