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7월 16일 'PINK MEMORY'로 컴백… 男心 저격하나?
걸그룹 에이핑크가 오는 7월 16일 컴백한다.
29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SNS에는 'Apink Comeback Teaser 2015.07.16'이라는 컴백을 알리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변에 앉아있는 에이핑크의 뒷모습과 저녁 노을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PINK MEMORY' 또한 공개되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지난해 11월 미니5집 'LUV'이후 8개월만에 컴백한다. 특히 'LUV'는 12월 음악프로그램 올킬을 하고,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방송 역사상 최초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대세를 증명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의 관계자는 "16일로 컴백을 확정 지었으며, 7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함과 에이핑크의 청순함이 어울어진 듣기 편한 노래로 컴백을 하게 될 것이다. 지난 앨범들이 잘된 만큼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완성도와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에이핑크의 'PINK MEMORY'앨범은 16일에 공개되며, 추후 앨범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에이핑크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많이 기다렸다","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이번에도 기대되","에이핑크 컴백, 에이핑크 컴백 얼른 타이틀곡 공개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