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김가은 상상에 침 줄줄 흘린 사연은?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휘•오보현) 3회에 서는 가은(송아)이 윤호(국대)를 유혹해 윤호가 넋을 놓고 코믹스럽게 침(?)을 흘리는 상상씬이 등장한다.
송아는 수제도시락 아뜰리에 플아다에서 국대가 아끼는 100년짜리 장인의 접시를 깨뜨리고 그 댓가로 노동을 시작한다.일을 하기 위해 국대가 송아의 작업복을 방에서 골라주는 중, 송아는 자신이 국대를 침대에서 유혹하는 상상을 펼친다. 국대는 그런 송아를 보고 침(물)을 하염없이 흘리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자아낸다.
한편, 송아는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해준 국대의 음식에서 엄마의 맛을 느낀다. 그리고 송아는 어릴 적 엄마가 싸준 소풍도시락을 회상한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송아의 직장 상사 케빈주 (장승조)가 등장해 국대(정윤호)와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며 본격적인 삼각구도를 형성한다.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는 SBS플러스 월~목 오후 4시 40분 (포털사이트에서 일~수 오전 10시) 에 방영되며, 3회는 http://tvcast.naver.com/v/441519에서 현재 시청 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