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소셜 다이어트 실험쇼…SNS 통해 다이어트 방법 지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EBS1 '스페셜 프로젝트' 오후 9시 50분

다이어트의 원칙은 단순하다.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면 된다. 하지만 왜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걸까? 해마다 새로운 다이어트 비법이 쏟아져 나오는데도 왜 다이어트는 어려운 걸까? 다이어트의 방법을 몰라서 못하는 사람은 없다.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은 바로 의지다.

16일 오후 9시 50분 EBS1 TV '스페셜 프로젝트-소셜 다이어트 내 몸 혁명'에서 SNS를 통해 도전자들의 다이어트 의지를 북돋워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6주 동안 진행한다. 전국에서 모인 9명의 도전자와 의사, 트레이너, 셰프 등 다이어트 멘토 3명이 소셜 다이어트 실험쇼에 참여한다. 다이어트 멘토 1명이 3명의 도전자를 맡아 진행하는 방식이다.

과연 어떤 다이어트 멘토의 방법으로 어떤 도전자가 최후의 우승을 하게 될까? 가장 많이, 가장 건강하게 살을 뺀 출연자에게는 유럽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최재수 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