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집밥 백선생' 백종원, 손호준 하차 선물로 만능간장 잡채 선보여…후임은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사진.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 백종원, 손호준 하차 선물로 만능간장 잡채 선보여…후임은 누구?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손호준의 하차를 앞두고 업그레이드 된 만능간장을 이용한 잡채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만능 간장이 돌아왔다' 편이 그려진 가운데 백종원이 개선된 만능간장으로 15분 완성 잡채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날 백종원은 요리에 앞서 "정석대로 잡채를 만들면 재료를 하나하나 볶아서 무치는 것"이라며 "우리는 간단하게 한 번에 볶아서 만드는 잡채"라고 소개했다.

백종원의 만능간장 잡채는 손질된 파로 기름을 내고 양파, 표고버섯, 목이버섯, 당근을 넣은 후 후춧가루를 두 번 넣는다. 이후 양파가 분리될 때까지 볶아준 다음 참기름, 간마늘, 설탕, 만능 간장을 넣고 설탕이 녹아 진득해지면 불려놨던 당면을 투하한다.

여기에 미리 볶아놓은 채소와 참기름 깨를 넣어주면 15분이면 만능간장 잡채가 완성된다.

한편 이날 백종원은 하차를 앞둔 손호준이 첫 인터뷰 때 가장 만들어보고 싶다고 했던 음식이 잡채인 것을 기억해 메뉴를 선정했다.

이날 손호준은 '집밥 백선생'에서 하차했으며, 후임으로는 B1A4 바로가 출연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