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택 대리기사 폭행 혐의
정운택, '대리기사 폭행' 동영상 공개… 대리기사 옷 잡아당기고 "차렷" 진실은?
배우 정운택이 대리기사 폭행 동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대리기사 폭행 혐의을 받고 있는 배우 정운택(40)의 현장 동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정운택은 술에 취한 듯 비틀거리며 대리기사에게 "차렷"이라는 말과 함께 때리려는 듯 여러 차례 손을 올렸다. 또 옷자락을 잡고 흔들기도 했다. 이어 그는 현장에 있던 이들을 뿌리치고 대리기사 셔틀버스에 탑승했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정운택은 지난달 31일 오전 4시3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교보타워 사거리에서 택시를 잡는 과정에서 대리기사 유모(46)씨를 때린 혐의로 입건됐다. 경찰은 해당 사건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대리기사 유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교보사거리에서 회사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정운택 씨가 사람들한테 시비를 거는 게 보여 너무 심하게 취한 것 같길래 얽히기 싫어서 자리를 피했는데 제 쪽으로 다가오는가 싶더니 다짜고짜 정강이를 세게 걷어찼다"고 주장했다.
이어 유씨는 인터뷰에서 "그가 연예인인 줄 몰랐다"고 주장했다.
영상 촬영자도 "그 분이 연예인인 걸 알아본 사람은 내가 유일했다. 대리기사가 정강이를 맞길래 화가나서 영상을 찍기 시작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정운택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억울하다는 입장을 보였고, 이 가운데 해당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