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사나이 '진사' 박규리, 입대 전후 극과 극의 모습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빨간약
사진=빨간약

카라 박규리 아닌 아줌마 군통령 맏언니 박규리, 진사와 인연 진작에 있기를 바랐다?

- 입대 후 공개 사진, 큰 안경과 긴장한 모습 역력

- 청초-우아한 평소 모습 벗고 군인으로 완전 변신, 기대 증폭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에 극적으로 합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수 박규리의 변신이 화제다.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화장기 전혀 없는 얼굴에 큰 안경을 낀 일명 '아로미' 모습으로 등장한다.

상당히 긴장한 듯 표정 없는 얼굴에 군복을 갖춰 입은 모습과 박규리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SNS 속 모습들이 비교되면서 극과 극의 모습에 팬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당초 엄청난 양의 군 위문 공연 가수로 '군통령 맏언니'로 유명했던 박규리는 "군인으로서 생활하며 육체적으로도 진정한 애국을 하고 싶다"며 지원동기를 밝힌 바 있다.

입대 후 사진 속 박규리는 차분한 모습으로 거수경례를 하거나, 진지한 모습으로 군기가 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 지원 동기에 충실히 부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입소 직전까지도 많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공개된 사진 등으로 보아 잘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근성있는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군특집 3기에는 배우 김현숙, 신소율, 유선, 한그루, 한채아, 가수 제시, 박규리, 걸그룹 CLC의 최유진,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 전 테니스 국가대표 전미라 등이 출연 중.

19일부터 논산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이들 중 선발된 인원은 9월 중 대테러 특수부대인 독거미 부대로 입대해 훈련을 소화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