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슈퍼맨' 이동국, 오남매 자전거에 태우고 공원 한 바퀴! 남다른 力 과시! 역시 국대 아빠!
이동국이 오남매를 태운 자전거를 이끌고 거리에 나서 국가대표 출신다운 아빠 파워를 선보인다.
오는 27일, 2주년 추석 특집으로 오후 4시 30분부터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7회에서는 '위대한 아버지'가 방송된다. 이중 이동국의 오남매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 5남매가 처음으로 다 같이 공원 나들이에 나선다. 특히, 이 과정에서 이동국은 오남매를 모두 태운 대형 자전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동국은 설아-수아-대박과 재시-재아까지 모두 한 자전거에 태우며 꿈이 실현됐다는 듯 만족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그 미소는 오래 가지 못했다. 갑자기 오르막길이 나오자 국대 아빠도 체력이 방전 된 듯 땀을 뻘뻘 흘리며 결국 자전거를 끌고 오르는 굴욕적인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오남매는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롤러 코스터에 탄 듯 까르르 웃음을 그치지 않았다. 특히 설아-수아는 "좋아~ 좋아~"를 연발하며 자전거 스피드를 즐겼고, 재시는 자전거를 타면서도 막내 대박에게 우유를 먹이며 큰 언니 포스를 뽐냈다. 그런가 하면 재아는 연신 웃음꽃을 피워 오르막길 등장에 완전 녹초가 된 이동국과 완전히 대비된 모습을 보여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땀 범벅이 된 이동국은 "사람들이 우리만 쳐다봐~"라고 말해 인천의 명물로 떠올랐음을 인증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남매 똘똘 뭉쳐서 아빠랑 오붓하게 피크닉 즐길 모습 기대되네~", "오~ 역시 축가 국가대표 인증하네~", "오남매 자전거에 태울 모습 생각만해도 귀여워~", "이동국 체력 진짜 짱인 듯 멋져!"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7일 2주년 추석특집을 맞아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