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날씨, 전국 흐리다 맑음…본격적 쌀쌀한 가을 날씨 계속 건강 유의! 미세먼지 '좋음'
오늘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 낮부터 점차 맑아질 것으로 전망되며 기온은 어제와 비슷해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진다.
기상청은 이날 중국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흐리다 낮부터 맑아지겠고 전라도는 새벽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일부 남부지방에도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이날 아침 강원산간과 경북산간 지역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 유의와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도 있으니 시설물 관리에도 유의해야한다고 당부했다.
서해먼바다와 동해먼바다, 제주도앞바다 등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어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파도를 조심해야 한다.
오전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9도, 부산 14도, 대전 11도, 광주 12도, 대구 11도, 춘천 6도, 제주 15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오후 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18도, 부산 20도, 대전 18도, 광주 20도, 대구 19도, 춘천 17도, 제주 20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게 쌀쌀한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제주권은 '보통', 그 밖의 권역은 '좋음'으로 예상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