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쇼', GOT7이 뽑은 '가장 용 된 멤버'는? 과거 사진 '굴욕'

13일 방송되는 '더쇼'에서 GOT7이 직접 뽑은 '가장 용 된 멤버'가 공개된다.

지난 주 '니가 하면'으로 더쇼 초이스를 수상, 데뷔 후 첫 1위를 거머쥔 GOT7이 '더쇼'의 코너 에 출연한다.

5초 인터뷰 중 '가장 용 된 멤버는 누구?'라는 질문에 뱀뱀은 망설임 없이 영재를 지목해 멤버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이어 멤버 모두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각자 사진과 현재 모습을 비교하며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중 영재의 사진은 GOT7이 직접 뽑은 '가장 용 된 멤버'의 사진답게 멤버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GOT7 멤버들은 연예인 닮은꼴을 묻는 질문에 미남 배우부터 개그맨까지 다양한 닮은꼴을 공개했다. 또한 잭슨은 직접 본인의 닮은꼴을 밝혔는데, 생각지 못한 충격적인 발언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밖에도 GOT7은 '개인기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멤버는?',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는?' 등의 질문에도 솔직한 대답을 보여주었으며, 인터뷰에 성공하기 위해 성대모사 개인기와 춤 등을 선보이며 몸을 사리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13일 '더쇼'는 GOT7을 비롯해 다이아, 러블리즈, 멜로디데이, 몬스타엑스, 박보람, 브로, 빅플로, 세븐틴, 스테파니, 업텐션, 오마이걸, 옴므, 유성은, 진주, 투빅, 투포케이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