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미나, 군대 간 17살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 이야기에 눈물…갑자기 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미나 sns
사진. 미나 sns

'라디오스타' 미나, 군대 간 17살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 이야기에 눈물…갑자기 왜? 궁금증 UP

가수 미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7세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8일 밤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김상혁, 미나, 이상훈, 이민웅이 '미안합니다' 특집으로 출연한다.

지난 2002년 월드컵 가수로 데뷔한 미나는 중국활동 이후 오랜만에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다소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미나는 얼마 전 군입대한 그룹 소리얼 멤버 류필립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더불어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7살이나 난다는 점에서 또 한 번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날 MC들은 올해 가장 충격적인 커플 1위로 뽑히기도 한 미나 커플의 연애스토리에 대해 파헤칠 예정이다.

이에 미나는 솔직한 모습으로 남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다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미나가 출연해 17살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과의 연애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한 '라디오스타'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