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미나, 군대 간 17살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 이야기에 눈물…갑자기 왜? 궁금증 UP
가수 미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7세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18일 밤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김상혁, 미나, 이상훈, 이민웅이 '미안합니다' 특집으로 출연한다.
지난 2002년 월드컵 가수로 데뷔한 미나는 중국활동 이후 오랜만에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다소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미나는 얼마 전 군입대한 그룹 소리얼 멤버 류필립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더불어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7살이나 난다는 점에서 또 한 번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날 MC들은 올해 가장 충격적인 커플 1위로 뽑히기도 한 미나 커플의 연애스토리에 대해 파헤칠 예정이다.
이에 미나는 솔직한 모습으로 남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다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미나가 출연해 17살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과의 연애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한 '라디오스타'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