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곽정은 장영란, 성형 폭로에 "추억 함께 한 동창친구를 밥벌이 소재로 이용하는 사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곽정은 트위터/TV조선 호박씨 캡처
사진. 곽정은 트위터/TV조선 호박씨 캡처

곽정은 장영란, 성형 폭로에 "추억 함께 한 동창친구를 밥벌이 소재로 이용하는 사람" 돌직구

방송인 곽정은이 장영란의 성형 폭로에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2일 곽정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때 추억을 함께 한 동창친구를 자신의 밥벌이에 소재로 이용하는 사람. 연락 따로 주고받은 적 한번도 없으면서 친한 사이라고 거짓말하는 사람. 더 센 멘트 치는 것이 예능프로 출연자의 숙명이라지만 좀 심했다. 내가 더 덕을 쌓아야지 별 수 있겠나"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호박씨'에서 방송인 장영란의 발언을 언급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장영란은 "곽정은이 중학교 동창이다"며 "곽정은은 모범생 파였고 나는 다양한 부류와 두루두루 친한 스타일이었다. 곽정은이 야한 이야기나 남자 좋아하는 스타일이 전혀 아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얼굴은 좀 고쳤다. 예쁘게 잘 고쳤더라"고 본의아니게 곽정은의 성형을 폭로했고, 그 발언이 발단이 됐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