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퐁당퐁당 러브' 안효섭, 본방 하루 전 스틸사진 공개! '기대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퐁당퐁당 러브' 안효섭, 본방 하루 전 스틸사진 공개! '기대 UP'

'퐁당퐁당 러브(LOVE)' 안효섭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LOVE)(극본 연출 김지현)'의 웹 공개를 하루 앞둔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효섭의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효섭은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며 아이컨택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허름한 옷차림이 무색한 자체발광 비주얼과 신선한 마스크로 의문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퐁당퐁당 러브'를 통해 연기자로 첫 브라운관 데뷔를 앞둔 안효섭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약 3개월간 머리카락을 기르는 것은 물론, 무술 연습부터 승마 연습까지 매진하며 맡은 역할과 드라마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시청자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또 비상한 머리와 뛰어난 손재주를 가지고 있지만 안정적이지 않은 궐내 체아직(조선시대 교대로 근무하며 녹봉을 받거나 주기 위해 만든 관직)으로 하늘에서 떨어진 단비(김슬기 분)의 핸드폰을 주워 이를 기회 삼아 임금인 이도(윤두준 분)를 찾아가는 의문의 인물을 연기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안효섭은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언제나 칸타레 시즌2'에서 제2 바이올린 파트의 공식 막내로 등장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퐁당퐁당 러브'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가뭄의 조선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이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2부작 드라마로 2014 드라마페스티벌 '원녀일기'에서 신선한 소재와 연출력을 바탕으로 호평을 얻은 김지현 PD가 다시 한 번 집필과 연출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퐁당퐁당 러브'는 오는 10일 오후 5시에 네이버를 통해 1회가 공개 된다. 10일부터 14일까지는 1~5부가, 17일부터 21일까지는 6~10부가 공개되며 13일, 20일 각각 밤 12시 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