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웃집 찰스' 송년 특집, 찰스 역대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이웃집 찰스

'이웃집 찰스' 송년 특집, 찰스 역대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2015년 1월, 첫 방송한 KBS 리얼 한국정착기 '이웃집 찰스'! 지난 1년 동안 26개국 90여명의 주인공들의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전하며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준비한 1주년 기념 송년특집 '이웃집찰스'! 역대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여 지난 1년을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맞았다. 로미나(독일), 아노(프랑스), 마흐무드(우즈베키스탄), 숨(코트디부아르), 인도 요리사, 나히드 가족(아프가니스탄), 사무엘(이탈리아), 장로랑 & 알렉스(프랑스), 파울라(독일), 아나(포르투갈), 칼리(미국), 강바타르(몽골), 조피노(캐나다), 알랜(콩고) 등 연말을 맞아 준비한 '찰스 송년회'에 참석한 반가운 주인공들과 그들의 방송 후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소식들이 오늘(29일) 7시 30분 이웃집 찰스에서 공개된다.

방송 이후, 좋은 소식들이 연이어 이어졌다는 찰스의 주인공들! 식당을 운영하던 주인공들은 방송 이후 대박 집으로 거듭나고 트로트 가수였던 로미나는 KBS 일일드라마에 캐스팅 되는 등 '찰스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특히, 이날은 젤라또 장인이었던 사무엘의 새로 오픈한 레스토랑에서 녹화가 진행되었다. 송년회인 만큼 사무엘의 요리는 물론 마흐무드, 아노, 인도 요리사, 장로랑과 알렉스가 연말을 함께 보내기 위해 준비해온 다국적 고향음식까지, 그야말로 상다리가 부러질 만큼 식탁을 가득 채운 주인공들의 요리와 함께 찰스 송년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또한, 지난 1년간 '이웃집 찰스'의 각 분야별 명장면 BEST3를 선정한 '찰스 어워즈'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간 주인공들이 겪은 한국 생활의 어려움, 문화차이 그리고 최고의 씬스틸러로 손꼽히는귀요미 Best3 까지. 찰스 어워즈를 보며 주인공들이 털어놓은 진솔한 속마음도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찰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인공들이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맞이 김장행사'에 참가했다. 한국 생활의 어려움과 외로움을 한국인들의 '정'을 통해 극복한 만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되돌려 주고 싶다는 주인공들의 훈훈한 마음이 엿보인다. 이날은 주인공들은 2800포기에 달하는 김장을 하고, 비를 뚫고 직접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달까지 마쳤다.

이웃집 찰스의 1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특집 '찰스 송년회'는 47회 12월 29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