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첼시 히딩크 3경기 만에 첫 승리…크리스털 팰리스 3대0 제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첼시 사령탑에 부임해 3경기 만에 첫 승을 올린 거스 히딩크 감독은 3일(현지시간)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경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히딩크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우리가 절실하게 필요로 했던 승리였다"며 "첼시가 나아가야 하는 길이었고, 우리의 플레이는 훌륭했다"고 말했다. 첼시는 이날 영국 런던 셸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에서 크리스털 팰리스를 3대0으로 물리쳤다.

그는 "이전 두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해 이번 경기는 중요했다"며 "앞서 두 경기에서도 팀에 승리가 절실했지만, 다소 골 운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히딩크는 이번 승리로 선수들이 자신감을 얻게 됐을 것이라면서도 팀을 위한 희생을 더욱 강조했다.

그는 "선수들은 경기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된다"며 "선수들은 좋은 자질을 갖췄지만 훌륭한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선수들은 희생해야 하고 수비적으로 잘 조직력을 갖춰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