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치즈인더트랩' 문지윤, 상철선배 싱크로율 100% 존재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문지윤이 '치즈인더트랩'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안방극장에 선을 보인 '치즈인더트랩' 에서 김상철역으로 2년만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낸 문지윤이 대본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의 문지윤은 '치인트' 대본을 손에 쥐고 마치 상철선배가 빙의된 듯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배우 문지윤은 상철역을 소화하기 위해 살을 찌운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문지윤은 2012년 드라마 '메이퀸'에서 단순, 무식, 용감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철부지 오빠역으로 분해 강한 인상을 남긴바 있으며, 2014년 드라마스페셜 '아빠를 소개합니다'를 통해 찌질하고 궁상 맞지만 감동을 그려낸 아빠로 등장하며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치인트'에서는 김상철역으로, 유정(박해진)의 선배이자 주변에 꼭 한 명쯤은 있을법한 현실적인 인물로 강한 자에게 약하고 약한 자에게 강한 캐릭터이다. 때문에 집안과 학정, 외모 등 모든 게 완벽한 유정에게 어떻게든 잘 보이려 애쓰는 반면 만만한 후배들에겐 온갖 심부름을 시키며 부려먹기에 바쁜 못난 선배로 등장한다.

이에 문지윤은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 드리게 되어 기쁘고, 상철선배 더 미워해주세요~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치인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짤막한 소감을 남겼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 매주 월, 화 11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