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 홍종현 "시청률 16% 넘으면 애장품 선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종현의 SBS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SBS가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의 방송을 앞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팔로워들의 질문들로 이뤄진 홍종현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홍종현은 "모델 어벤져스와 정글의 법칙에 대해 얘기했던 적이 있다.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다"며 "이번 정글 멤버들을 보니 내가 제일 막내더라. 형들, 누나들을 잘챙기는 막내가 돼야겠다. 귀찮고 힘든 일들을 도맡아 하는 막내가 되야지 생각했다"며 정글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작년 '정글의 법칙' 촬영을 위해 파나마에 입국시 화제가 되었던 홍종현의 중남미 팬들에 대해서는 "기대도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나가자마자 엄청난 인파의 팬분들이 환영해 주셔서 깜짝 놀라고 기분이 좋았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서 마지막으로 홍종현은 "시청률 공약 2016년이니까 시청률이 16프로가 넘게 되면 추첨을 통해 홍종현의 애장품을 보내드리겠다"며 시청을 독려했다.

김영광, 김우빈, 성준, 이수혁과 '모델 어벤져스'라 불리며 쉬크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던 홍종현은 이번 '정글의 법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끊임없는 호기심으로 '정글' 멤버들로 부터 '홍기심'이라는 새 별명을 얻었으며, 최고의 '반전남'으로 꼽히며 방송 전부터 그의 활약에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홍종현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는 오늘 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