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 최규리 역을 맡은 배우 이아현과 최영광 역으로 출연하는 강태오의 다정다감한 투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8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광이와 영광이네 미모 담당 규리 고모와 함께! 최고의 패밀리~"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아현과 강태오가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은 극 중 최규찬(정찬)과 나보배(하희라)의 결혼식이 촬영된 날로 깔끔한 수트차림에 귀엽게 브이를 한 강태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아현과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에서 모자 관계로 함께 출연한 데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도 둘은 연기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편하게 농담도 하고 장난도 치면서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한편 극 중 이아현은 최영광의 고모이자 밝고 유쾌한 캐릭터로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고, 강태오는 성실하고 모범적인 아들이자 여성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워너비 남친' 최영광 역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15분에 방송.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