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응답하라 1988' 혜리 양다리 男 여회현, 그는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코스타엔터 제공
사진. 코스타엔터 제공

'응답하라 1988' 혜리 양다리 男 여회현, 그는 누구?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 데이트남으로 출연한 여회현이 출연소감을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18회에서 덕선(혜리 분)의 데이트남으로 출연한 여회현이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회현은 덕선과 데이트 코스로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며칠 후 여회현은 덕선에게 이승환 콘서트는 개인사정으로 같이 못 보게 됐다는 음성 메시지를 남기고 전 여자친구와 콘서트장에서 공연을 관람하고 나오다 정환(류준열 분)과 동룡(이동휘 분)한테 들키고 말았다.

비록 짧은 분량이었지만 여회현은 말끔한 외모의 훈남 비주얼로 시청자들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여회현은 소속사를 통해 "'응팔'에 출연한 거 자체가 크나큰 영광이었다. 비록 짧은 촬영이었지만 촬영장 분위기가 가족 같아서 너무 좋았다."며 "주위 사람들이 너무한 거 아니냐, 어떻게 혜리를 바람 맞출 수 있냐, 다시는 바람 피지 말아라" 하면서 "다들 뭐라 하더라" 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현재는 3월 방송되는 드라마 '기억'에 이승호역으로 캐스팅되어 이성민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영화 '덕혜옹주'에서는 박해일 소년시절역에 캐스팅되어 현재 박소현과 촬영중이다. 김수로 프로듀싱 연극 '밀당의 탄생'에서도 주인공인 서동역을 맡아 현재 공연 중에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