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 방의 품격' 기린 아줌마, 업체 NO 시트지 사용하세요~ 15만원을 단돈 5천원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내방의 품격 캡처
사진. tvN 내방의 품격 캡처

'내 방의 품격' 기린 아줌마, 업체 NO 시트지 사용하세요~ 15만원을 단돈 5천원에!

'내 방의 품격' 기린 아줌마가 낡은 집을 회춘시키는 금손으로 출연해 시트지를 활용한 인테리어 꿀팁을 전수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내방의 품격'에는 오래된 집의 환골탈태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스타로 출연한 기린아줌마는 "싸고 효율성 100배를 낼 수 있는 비법은 바로 시트지를 활용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노홍철은 "시트지가 아니라 타일인 줄 알았다"라며 감탄했고 기린아줌마는 "시트지인 줄 아무도 모르더라"라고 답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기린 아줌마는 "아이들 방의 칠판도 시트지를 활용한 것이다. 가루가 날리면 안되기 때문에 '물 시트지'를 사용했다"며 "창문에 시트지를 붙이면 고방 유리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고방 유리의 가격은 15만원인데 시트지는 단돈 5000원이면 가능하다"고 자신만의 인테리어 꿀팁을 밝혔다.

한편 이날 기린 아줌마는 업체를 불러 해결하면 80만원이 드는 벽 곰팡이 제거도 단돈 5만원으로 직접 한 사실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