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 뼈다귀에 푹 빠져… 뼈다귀 마니아 등극!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가 코믹한 뼈다귀 먹방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일(2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14회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야'가 방송된다.
이중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는 마성의 뼈다귀 신세계에 푹 빠진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대박이는 한 손으로 잡기도 힘든 뼈다귀를 손에 꼭 쥔 채 놓지 않으며, 쉴 새 없이 쪽쪽 소리를 내며 뼈다귀를 폭풍 흡입하며 뼈다귀 매니아에 등극했다.
이어 대박이는 집에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도 손에서 뼈다귀를 놓지 못하며 뼈다귀를 향한 뜨거운 집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동국은 당황한 듯 "대박아~ 아빠가 고기 사줄게! 이거 뜯고 가자"라고 애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비글자매 설아-수아 또한 뼈다귀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설아는 안면근육을 총동원한 뼈다귀 먹방을 선보였고, 수아는 수술을 앞둔 집도의처럼 포크까지 꺼내와 전투적으로 뼈다귀 해부를 시작해 폭소케 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14회는 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