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플라자] NH농협카드 '행복카드 신규가입 축하 이벤트'

◇NH농협카드 '행복카드 신규가입 축하 이벤트'

NH농협카드는 입학시즌을 맞아 2월 말까지 '행복카드 신규가입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내달까지 NH농협 행복카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다. NH농협 행복카드는 미취학 아동의 보육료'유아학비를 지원하는 '아이행복카드'와 '고운맘카드' '맘편한카드' '아이행복카드' 등을 통합해 임신에서 육아까지 모든 혜택을 모아놓은 '국민행복카드'를 말한다.

NH농협카드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명품백을 제공한다. 2등 10명에게는 채움기프트카드 10만원어치, 3등 1천 명에게는 BC 톱(TOP)포인트 1만 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결제계좌를 NH농협은행으로 지정한 NH농협행복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한 뒤 3월 말까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흥국화재 유병자·고령자 간편가입 보장보험 출시

흥국화재는 20일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 및 고령자도 간편 심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무)행복든든 간편가입 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유병자와 고령자들이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 문턱을 낮추고, 유사상품에 비해 보장 한도금액과 가입연령 범위를 늘린 것이 특징이다.

40세부터 75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3가지 조건(3개월 내 의사의 입원'수술 및 추가검사 소견 여부, 2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5년 내 암진단 또는 암으로 입원 수술 여부)에 해당하지 않으면 간편한 심사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상해사망 시 5천만원 보장, 질병 수술 시 50만원 보장, 상해로 수술 시 50만원을 보장한다. 보험기간은 5년, 10년이며 최고 100세까지 갱신 가능하다. 보험료는 60세 남자, 상해 1급, 10년 전기납 기준으로 7만원 수준이다.

◇신한금융투자 원금 비보장형파생결합증권 상품 5종

신한금융투자가 최근 원금 비보장형 주가연계증권(ELS) 등 파생결합증권 상품 5종을 내놨다.

'ELS 12033호'는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구조에 3년 만기로 설계돼 있다. 별도의 원금 손실 구간이 설정돼 있지 않으며 스탠다드앤드푸어스(S&P)500지수,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탁(Eurostoxx)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6개월마다 돌아오는 조기상환 평가일에 각 기초자산의 종가가 기준가격의 80%(1~4차), 75%(5차), 60%(6차) 이상인 경우 연 5.60%의 수익금과 원금이 상환된다. 만기상환 시 각 기초자산의 종가가 모두 최초 기준가격의 60% 이상이면 원금 및 수익금(16.80%)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기초자산의 종가가 하나라도 최초 기준가격의 60% 미만이면 원금 손실이 발생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